▲ 사진=가락24_명절상품관

(서울=국제뉴스) 한경상 기자 =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 이하 공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쇼핑몰 '가락24'는 우리나라 고유명절 설을 맞아 "2019년 설맞이 선물상품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월 14일부터 29일까지 16일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가락24가 엄선한 200여 품목을 자체 쇼핑몰과 제휴 쇼핑몰(11번가, 쿠팡 등)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과일, 수산, 축산 등 약 240여개 명절선물 상품을 기획하여 인기상품, 금액대별 상품, MD추천 상품 등 실속형 상품부터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하여 다가오는 설 명절을 준비하는 합리적인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켰다.

다양한 선물세트 상품뿐 아니라, 인기상품 Best10 할인전, 해피프라이스(반짝세일), 구매금액대별 할인쿠폰 제공 및 사은행사 등 구매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하였다.

또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10만원 이하 금액대별 선물 상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 모음전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어서 실속 있는 상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특히 '청탁금지법' 적용을 받는 기업 및 단체 고객의 활발한 구매도 기대된다.

향후 '가락24'에서는 이번 기획전 이후에도 고객들이 싱싱한 농수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시즌별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가락24' 설석호 공사 수출지원팀 팀장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소중한 분들에게 드리는 새해 선물을 저렴한 가격에 마련하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가락24 누리집'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