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샤인빌 정원과 다다인싸 포토존

-부담없이 가볍게 떠나는 여행, 친구들과 인생샷 찍으며 추억 만들 수 있어

-인스타그램 '대포샷' 이벤트 통해 매월 아이폰 XS, 에어팟 증정

(서울=국제뉴스) 한경상 기자 = 지친 청춘들을 다독여줄 여행 패키지가 나왔다.

대명호텔앤리조트는 2030세대들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의 떠날 수 있는 '다다인싸(多多인싸)'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2월 28일까지 판매하는 다다인싸 패키지는 취업난 등으로 지친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장기 여행을 쉽게 떠날 수 없는 청춘들의 현실을 고려해 상품을 구성했다.▲객실 1박 ▲워터파크 40% 할인 ▲인생샷 토퍼 등 실용적인 혜택만을 담아, 친구들과 인생샷을 남기고 리조트 시설을 이용하며 다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럭셔리한 리조트를 특별 우대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청춘들을 위해 VVIP 리조트 소노펠리체와 소노빌리지, 해양테마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과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겨울 설경으로 유명한 델피노 골프앤리조트,가수 청하의 뮤직비디오 촬영지로 알려진 대명 샤인빌 리조트가 이번 캠페인에 참가했다.교통편 걱정 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게 서울에서 리조트까지 직행하는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많은 친구들과 떠날 수 있도록 객실 정원도 확대했다. 정원이 5명이였던 객실에 8명까지 입실할 수 있고, 추가 3명의 침구류 세트도 무료로 제공한다. 패키지 요금은 12만3천원 부터며, 8명이 이용하게 되면 1인당 약 2만원 내외의 금액으로 럭셔리한 휴식을 보낼 수 있는 셈이다. 요금은 리조트 및 시즌에 따라 변동되며, 패키지와 셔틀버스 예약은 대명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대포샷(대명리조트 포토존 인생샷)'도 진행한다. 다다인싸 패키지 상품으로 이용 가능한 소노펠리체, 소노빌리지,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델피노 골프앤리조트, 대명 샤인빌 리조트에서 친구들과 사진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에 '#대포샷', '#대명리조트', '#다다인싸', '#핵인싸'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좋아요'가 가장 많은 고객을 추첨해 매월 아이폰 XS 64 GB(1명)과 에어팟(5명)을 증정한다.선정은 1월 31일, 2월 28일, 4월 1일 총 3번에 걸쳐 진행되며, 당첨자는 대명리조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