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스파&한방음료 ‘한방스파존’…어린이 놀이 천국 ‘키즈플레이존’

 

(고양=국제뉴스) 허일현 기자 = 경기 고양시 소재 원마운트 워터파크가 겨울 시즌 동안 '한방스파존과 키즈플레이존' 신규도입하고 신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내년 3월 1일까지 진행하는 신년이벤트는 따뜻한 물놀이를 기대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한방스파존'을 새로 마련해 4개의 핫 텁(hot tub)을 도입했다.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데 효과가 있는 한방 입욕제가 들어간 버블 스파가 가능한 한방 탕으로 한 개의 핫 텁에는 최대 6명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도 유용하다.

스파를 즐기는 동안에는 인삼차∙쌍화차 등 건강 음료를 함께 제공한다.

어린이를 위한 놀이 공간 '키즈플레이존'은 더욱 규모 있게 확충했다. 물놀이 사이 휴식을 위해 ▲레고체험존▲스크린볼풀존▲대형블럭존으로 구성돼 있다.

레고체험존은 최대 100명을 수용할 수 있어 넓은 공간에 다양한 종류의 레고 정품을 비치해 여러 연령대의 아이들이 모두 안전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스크린볼풀존과 대형블럭존은 각각 최대 20명을 수용하는데 인기 애니메이션을 상영하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도록 했다.

테마파크 2층 로비에서는 '2019 황금돼지의 해'를 기념하는 '골드바 추첨 이벤트'가 하루 두 차례 씩 매일 열린다.

에어볼에 담긴 200개의 공 가운데 '2019'가 적힌 황금 공을 잡으면 골드바 1돈을 증정한다.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도 온라인 소셜커머스(티몬∙쿠팡∙위메프)사이트와 오픈마켓을 통해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