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화장품 환안비 대상 수상

(서울=국제뉴스) 김원국기자 = 2018 제12회 글로벌기부문화공헌大賞(대상) & 제5회 글로벌소비자만족大賞((대상) 이 오는 20일 서울 강남 뉴힐탑호텔 그랜드볼륨에서 개최했다.

▲ (사진=김원국기자)한얼리치 윤여진대표가 수상

명예대회장에는 이동섭 국회의원(현,국회의원태권도연맹 총재/현,재단법인 기부천사클럽 명예총재)이 행사 대회장에는 정성수 세이버그룹 회장(현,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 및 기부천사클럽 총재)이, 조직위원장에는 김재수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 이사장이 맡아 진행했다.

제5회 글로벌소비자만족대상 시상식'은  지난 2009년에 금융인 중심의 소규모 모임으로 창설된 글로벌소비자연합회(회장 신종삼)는 2016년부터는 소비자가 주축이 돼 언론 제조 유통금융,서비스업 등 각계 전문가까지 함께하는 소비자평가단으로 재창설 됐다.

글로벌소비자만족대상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신종삼)는 글로벌소비자연합회와 각계 전문가가 함께 조직됐으며 평가결과에 따라 20일 제5회 글로벌소비자만족대상을 각분야별로 시상했다.

제5회 글로벌소비자만족大賞((대상)에 뷰티산업부문 大賞(대상) 은 한얼리치 윤여진대표가 수상하였다 궁중화장품 환안비(焕颜妃) 제품은 최근 중국특수위생허가를 취득하며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더 알려진 제품으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국내는 SM면세점에 입점되어있으며 추후 국내 유명 면세점에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환안비 는 중국시장을 중심으로 최근 미얀마 라오스 몽골 및 베트남으로 진출하였으며 앞으로 동남아 시장을 공략을 할 예정이다.

한얼리치 윤여진 대표는 뜻깊은 자리에 초대되어 뷰티산업부분 상을 받아 영광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