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변성재 기자 = "국내-외 최고 격투가들의 전쟁, AFC 2019년에는 더욱 더 풍족한 볼거리 충족!"

'세계최초 자선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이하AFC/박호준대표)이 아홉번째 공식 넘버링 대회를 성료했다.

AFC는 17일 월요일, 서울시 강서구 KBS아레나 특설 케이지에서 2018년 AFC 연말 빅 이벤트 "AFC 09& 별들의 전쟁 시즌2"를 개최했다.

이날 박호준 AFC 대표와 이동언 수석 부대표, 김봉주 부대표, 안경옥 수석고문, 안승범 고문, 김상범 고문 등 AFC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대회장에 '배우' 이창훈과 심현섭, '유도 은메달리스트' 김민수, 최근 BJ로 변신한 '비욘세 정화' 김정화 등 국내 유명인사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AFC09& 별들의 전쟁 시즌2 첫 포문을 연 -93kg 라이트 헤비급 경기에 김정균이 김창두에게 승리했고, '에너자이저' 고석현, '커멘더' 김률, '슈퍼루키' 송영재가 차례대로 승리를 거뒀다.

제5경기 AFC 페더급 챔피언전에 현 AFC 챔프 '직쏘' 문기범이 '다크호스' 이민구에게 승리, 입식 스페셜 매치에 '명승사자' 명현만이 '베테랑' 자이로 쿠스노키에게 화끈한 타격으로 압승했다.

메인이벤트로 '대한민국 입식 격투기 혁명가' 노재길이 '일본 세 단체 챔프' 모리키 카즈요시에게 날카로운 로우킥에 이은 컴비네이션 공격을 퍼부으며 3라운드 종료, 심판 판정에 2대 0으로 귀중한 승리를 챙겼다.

AFC 관계자는 "2018년 AFC는 국내 격투 팬 여러분들 및 관계자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덕분에 무사히 아홉번째 공식 넘버링 대회를 성황리 종료했고, 대회장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AFC는 2019년 아시아 시장 진출을 목표로 다양한 경기가 준비될 것이다. 지속적인 AFC 대회를 통해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나눔과 기부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AFC는 내년에도 희귀난치병 어린이와 가족, 그리고 우리 주변 배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2019년엔 더욱 볼거리가 가득 찬 AFC 대회를 개최할 것이니 많은 응원 부탁한다"고 인터뷰를 마쳤다.

한편 AFC는 내년 1월 28일 월요일, AFC 열 번째 공식 넘버링 대회 "AFC 10& Wave of change(변화의 물결)"를 준비하고 있다.

 

[AFC09 경기 결과]

[제1경기] MMA 라이트 헤비급 -93kg / 5M2R

김창두(팀 혼) vs 김정균(AFC-팀 BNM)

1R 00:37 TKO(파운딩에 의한 레프리 스탑) 레드코너 김정균 승

[제2경기] MMA 웰터급 -77.2kg / 5M2R

고석현(팀매드) vs 김회길(레드훅)

1R 00:42 TKO(파운딩에 의한 레프리 스탑) 블루코너 고석현 승

[제3경기] MMA 웰터급 -77.2kg / 5M2R

조비던 코제브(Cocky Buffalo-빅토리MMA) vs 김률(팀매드)

심판판정 2-1 레드코너 김률 승

[제4경기] MMA 계약체중 -63kg / 5M2R

빅터 게오르그슨(Cocky Buffalo-빅토리MMA) vs 송영재(와일드짐)

심판판정 3-0 레드코너 송영재 승

[제5경기 코메인 이벤트] MMA 페더급 2차 방어전 -65.8kg / 5M3R+1

이민구(팀마초) vs 문기범(팀매드)

심판판정 3-0 레드코너 문기범 승

[제6경기 스페셜 이벤트] 입식 무제한급 스페셜매치 / 3M3R

자이로 쿠스노키(팀 자이로 쿠스노키) vs 명현만(MAX FC-명현만 멀티짐)

1R 00:40 TKO(펀치에 의한 레프리 스탑) 레드코너 명현만 승

[제7경기 메인이벤트] 입식 라이트급 2차방어전 -70.4kg / 3M3R+1

모리키 카즈요시(RAOU JAPAN) vs 노재길(케이맥스짐)

심판판정 2-0 레드코너 노재길 승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