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높은 비용에도 불구하고 국내 스마트폰 시장의 규모는 매년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요즘 가계 통신비용 절감의 일환으로 알뜰폰 시장이 활성화 되고 있음과 동시에 선불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시대에 발맞춰 많은 업체들이 중고폰 시장에 뛰어든 가운데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생업체 세영중고폰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만족도를 주고 있기 때문이다.

불필요한 부가서비스를 제외하고 정해진 양의 음성, 문자, 데이터를 저렴한 요금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선불폰을 판매하고 있는데, 선불로 돈을 지급해서 핸드폰을 개통하기 때문에 추가 요금이 발생하지 않고 신용이 낮거나 단기간 국내에서 여행하는 여행객 등 본인인증만 하면 5분내 핸드폰이 개통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세영중고폰은중고폰 매입도 진행하고 있는데 중고폰은 같은 기종이어도 매입업체에 따라 매입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살펴보고 비교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현명하다.

세영중고폰은중고폰 매입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많이 돌려주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신 스마트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