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정기회의 열고 “연말연시 불우이웃돕기 위문품 전달 행사" 가져!

▲ <오상택(좌)서장과 유성목(우) 경찰발전위원회 위원장>

(의정부=국제뉴스) 임병권 기자 = 의정부경찰서(총경 오상택)는 지난 13일 소회의실에서 경찰서장, 각 과장, 경찰발전위원회 위원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쌀, 라면, 생필품 선물세트, 마트 상품권 등 위문품 전달 행사를 갖고, 이어 2018년 주요업무 추진 현황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전달된 위문품은 경찰발전위원회 위원 및 평소 봉사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자발적으로 마련했으며,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 30가정을 가가호호 방문해 전달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위문에 나설 예정이다.

유성목 경찰발전위원회 위원장은, "추운 날씨 속에서 소외된 우리 이웃을 위해 위문품 등을 전달 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 이였으며, 우리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오상택 경찰서장은, "우리의 따뜻한 마음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해져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내고, 위문품 전달 행사에 참여해 주신 경찰발전위원회 위원님과 협조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의정부경찰서는 주민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살아 갈수 있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