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주식 및 증권 정보제공 기업 베스트증권방송이 주식투자자들을 위한 온라인강좌 유튜브 채널을 전격 오픈했다.

이번 유튜브 채널 개설을 통해 꾸준히 주식투자를 해온 투자자뿐만 아니라 초보 투자자들에게도 유익한 정보와 교육 내용을 전달함으로써 실력에 제한 없는 성공적인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주식은 누구나 쉽게 수익을 낼 수 있지만, 확실한 정보와 투자전략이 필요하다. 주식시장이 커지면서 다양한 주식정보제공 업체들이 나타나고 있지만, 여전히 손해를 투자자들이 많은 것이 현실이다. 그러한 가운데, 주식투자 온라인강좌를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며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베스트증권방송은 2016년 설립되어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자체적인 시스템 분석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신뢰를 높이고 있는 곳이다. 전문성과 뛰어난 관리력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원들의 수익성을 높이는 곳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애널 시스템을 통해 올바른 투자습관을 바로잡아주는 커뮤니케이션도 함께 진행한다. 국내 주식시장의 흐름을 반영하여 고객 개개인이 운영하는 자금을 어떻게 하면 가장 효율적으로 쓸 수 있는지에 대하여 알려주며,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투자에 대한 기본 개념을 인식시켜 준다.

주식투자사이트 베스트증권방송 관계자는 "유튜브를 통한 주식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이 손해를 보지 않고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며, "초보자들도 쉽게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증권정보나 주식분석은 물론, 주식차트보는법부터 키움증권계좌개설, 증권사수수료비교까지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스트증권방송은 회원의 성향과 리듬에 맞는 투자전략을 모색하여 제시한다. 1:1 맞춤서비스로 적절한 증권사나 증권회사를 추천한다. 또한 삼성주가, 영웅문, 키움증권수수료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