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띠, 돼지띠, 2019년 수학능력시험 응시자, 중∙고∙대학생, D멤버스 신규가입 고객대상 특가할인

-스키월드, 스노위랜드, 오션월드 이용 고객 대상 크로스 할인도 눈길 

(서울=국제뉴스) 한경상 기자 =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가 슬로프 추가오픈을 통한 정상운영에 돌입하면서 '스확행 (스키는 확실한 행복)'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달 발라드 슬로프를 오픈하며 정기 스키시즌 시작을 알린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8일(토) 재즈(중급), 테크노(상급)까지 3개면 슬로프를 추가 오픈하며 정상운영에 돌입한다. 12월 11일(화)부터는 새벽 4시까지 밤샘스키도 운영한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추후 제설작업을 통해 순차적으로 총 13개면의 슬로프를 운영할 계획이다. 비발디파크는 정상운영에 맞춰 '스확행 (스키는 확실한 행복)'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확행(스키는 확실한 행복)' 프로모션은 스키어와 보더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가성비 좋은 최상의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구성했다. 먼저, 개띠와 돼지띠, 2019년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개띠 고객은 2018년 12월 31일까지, 돼지띠 고객은 2019년 1월 한 달간 리프트 및 장비렌탈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2019년 수학능력시험 응시자는 리프트와 렌탈 패키지를 단일권 기준 3만 9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수험생 이벤트는 올 해말 까지 진행하며 현장에서 수험표 신분증 확인을 통해 이용하면 된다.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중∙고등학생, 대학생의 경우 2018~2019년 시즌내내 리프트와 렌탈 패키지를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비발디파크 홈페이지에서 D 멤버스 쿠폰을 발급 받으면 50% 저렴하게 리프트 렌탈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D멤버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리프트 렌탈 패키지를 50% 할인 판매하며 비발디파크 회원을 위한 놓칠 수 없는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단일 리조트로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비발디파크는 스키월드 이외에도 스노위랜드, 오션월드 등 다양한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에 스키월드와 스노위랜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오션월드 입장권(4시 이후)을 1만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션월드 이용고객에게는 다양한 종류의 눈썰매와 겨울 축제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스노위랜드 야간 입장권을 1만 5,000원에 제공한다. 스노위랜드 운영 및 오픈 현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비발디파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D 멤버스'에서 서울/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비발디파크까지 운행하는 무료셔틀버스를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 사진=비발디파크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