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바보담 서대석 대표가 '아시아 대표기업 브랜드대상' 의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국제뉴스) 조진성 기자 = ㈜노바보담(대표 서대석)이 지난 11월 30일 개최된 '2018 아시아스타 마케팅 컨벤션'에서 '아시아 대표기업 브랜드대상' 의료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행사는 (사)아시아인재과학원과 (사)국가브랜드진흥원 및 한국SNS기자연합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메인피디와 ㈜코그미디어가 공동으로 주관한 행사이다.

㈜노바보담은 의료용 고주파 온열기(일명 : 고주파온열암치료) 'NOVA-CE' 를 제조판매하는 기업으로 주력제품인 'NOVA-CE(노바씨이)' 는 2018년 6월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용고주파온열기로 3.1판 허가를 받았다.

0.46MHz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고주파를 이용해 기술력 확보와 GMP, 암치료기 허가를 받은 기기인 'NOVA-CE'는 유연한 소재의 어플리케이터(Applicator)를 사용하는 고주파온열기이다.

암세포는 고온에 노출되면 괴사하는 특징이 있으며 ㈜노바보담은 이러한 특징을 이용해 고주파를 사용, 특정부위를 가온시켜 암을 치료한다.

암세포는 42~43도의 범위에서 생존력이 급격히 감소된다고 알려져 있다. 'NOVA-CE'는 암세포의 치사를 일으켜 방사선 또는 항암제의 효과를 증강 또는 국소적 면역능력 보강을 통해 암치료의 효과를 높이는데 쓰일 수 있다.

무엇보다 'NOVA-CE'의 플렉시블 어플리케이터의 소재는 FDA의 FOOD grade를 받은 제품으로써 영하 30도에서 250도 까지도 견딜 수 있다. 플렉시블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하여 적용 부위와 적용할 수 있는 환자 군들이 보다 더 확대되어 더 나은 의료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라는 측면에서 ㈜노바보담(대표 서대석)이 대한민국 대표기업 브랜드 의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아시아 대표기업 브랜드대상에서 의료 부문 대상을 수상한 ㈜노바보담 서대석 대표는"매 순간 최선을 다하고 어려운 분들을 잊지 않는 회사가 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더욱 더 노력하겠다"며 "인류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연구 개발, 품질 개선, 서비스 관리 및 영업 등 모든 분야의 핵심역량 구축 및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