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IEK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새로운 PlayStation®4(이하 PS4™)용 타이틀 3종을 동봉한 "HITS" 번들을 2018년 11월 27일(화) 378,000원에 발매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HITS" 번들에는 PlayStation®4(제트 블랙 또는 글레이셔 화이트, HDD: 1TB)와 인기 있는 타이틀 3종 및 PlayStation®Plus(이하 PS Plus) 3개월 이용권이 포함된다. 해당 번들 상품은 PlayStation® 파트너샵 및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HITS" 번들에 포함된 3종의 PS4™ 타이틀은 SIE 월드와이드 스튜디오의 God of War™(디스크 버전), Detroit: Become Human™(디스크 버전), The Last of Us™ Remastered(다운로드 버전)로 구성된다.

번들에 동봉된 PS Plus 3개월 이용권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전용 네트워크 요소 및 혜택으로 신규 유저들에게 폭넓은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온라인 멀티플레이

◆무료 게임

◆할인 혜택

◆저장 데이터 보관

◆독점 콘텐츠

◆독점 체험판

◆자동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트로피 자동 동기화

이번 "HITS" 번들은 PS4™ 구매를 고려 중인 유저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전망이다.

한편, 앞으로도 SIEK는 더 많은 유저가 PlayStation®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PS4™ 플랫폼 확대를 더욱 강력하게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