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대 소원영 회장취임.

▲ (동두천=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동두천 (재)충청향우회정기총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에서 신임 소원영 회장이 김창수 전회장으로부터 충청향우회기를 전달받고 있다.

(동두천=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동두천시 (재동)충청향우회(충남·북) 제52차 정기총회 및 제 16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6일 동두천 농협하나로웨딩홀에서 성황리에 개최 했다.

▲ 동두천 (재)충청향우회소원영 회장취임.

이날 이·취임식에는 동두천시 최용덕 시장,동두천시의회 이성수 의장, (재)동두천 호남향우회, (재) 동두천 강원 향우회 회장을 비롯한 향우회 회원 500여명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나라사랑·고향사랑·향우사랑"을 앞세우며 2019년 동두천 충청향우회를 이끌어 나갈 소원영(전,동두천시의회 부의장)신임 회장은 충청 향우회 회원들을 존중하고 의견에 귀 기울이며  회원들에 손과 발이 되겠다고 했으며 '기쁘고 감사함'을 전하는 취임사를 전했다.

이임하는 김창수 전회장은 재임 6여년 동안 믿고 협조해 주신 회원 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면서 신임 소원영 회장에 하는 일에 적극적으로 도우면서 앞으로 충청 향우회 보다나은 발전을 위해 협력 할 것을 약속했다.

이어서 동두천시 최용덕 시장은 축사에서 시 발전에 솔선수범 해 주시는 충청 향우회가 있어 언제나 든든하다고 하면서 동두천시가 제2의 고향이지만 이곳에서 거주하는 회원분들은 동두천시를 고향사랑·향우사랑 해 주기를 당부하면서 충청 향우회  회장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 (동두천=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이·취임 회장 내외.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