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조진성 기자 = (주)아이비에이치프로페셔널은 소상공인과 상생할 수 있는 플랫폼 구축의 첫 비즈니스 모델인 리워드형 결제시스템 더블페이(D.PAY) 개발이 마무리 단계에 돌입했다고 16일 밝혔다.

더블페이는 "세상에 없던 놀라운 더블캐시백"이라는 캐치프라이즈와 함께 멤버샵 모집을 시작했다.

멤버샵에서 결제한 고객은 결제금액의 100프로 즉, 똑같은 금액만큼의 포인트를 지급받아 더블페이몰 온라인 쇼핑에 현금처럼 사용하고, 더블페이몰에서 사용한 포인트는 다시 한 번 단골 멤버샵에 현금으로 적립된다.

쓴 만큼 계속해서 현금으로 돌려주는 신개념 포인트 방식이다.

정직한 유통마진과 소비의 순환을 통해 고객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시킴은 물론 프랜차이즈 업체에 밀려 고정고객 확보가 어려웠던 골목상권 모든 업종의 자영업자들까지 만족시킬 마케팅 방식이다. 별도의 가입비용 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어 시작 전부터 관심이 뜨겁다.

더블페이(D.PAY) 멤버샵이 되면 앞서 소개한 리워드 서비스뿐 아니라, 카드 매출 관리 서비스, 운영비 절감 서비스, 기타 부가서비스 등 여러 유용한 서비스를 무료나 절반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 중국 신생활 그룹 전경.

또한 중국 굴지의 화장품 회사인 신생활 그룹 안봉락 회장이 경영고문으로 참여하면서 시장의 긍정적인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