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일, 서강대학교 메리홀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주목 받는 싱어송라이터 이요한(OFA)이 겨울 콘서트 'NIGHT OR DAY'를 개최한다.

▲ [사진=이요한(OFA) 겨울 콘서트 'NIGHT OR DAY' 포스터]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는 "이요한(OFA)이 지난 첫 단독 공연 'how long can we go?'를 성황리에 마치고 오는 12월 24일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NIGHT OR DAY'라는 타이틀로 공연을 펼친다"라고 밝혔다.

지난 8월 발매한 미니앨범의 수록곡 'NIGHT OR DAY'와 동명의 타이틀인 이번 콘서트는 '사랑'이라는 감정의 다양한 변화를 'NIGHT' 그리고 'DAY'로 표현하여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요한(OFA)은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 그루브 넘치는 음악, 그리고 뛰어난 연주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로 지난 8월 발매한 미니앨범 'how long can we go?'로 뮤지션으로서 이름을 제대로 각인시켰다.

이요한(OFA)의 겨울 콘서트 'NIGHT OR DAY'는 오늘(15일) 오후 7시,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오늘(15일) 오후 6시, 이요한(OFA)의 신곡이자 웹드라마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의 두 번째 OST '어떡해(Feat. 스텔라장)'가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