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까지 "여성·청년·장애인·대학생 委員長 공개모집"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민주당 경북 경주시지역위원회는 이달 25일까지 경주시민과 민주당원들 대상으로 여성위원장, 청년위원장, 대학생위원장, 장애인위원장의 공개모집하며 조직정비에 나섰다..

▲ 더불어민주당 로고

민주당 경주시지역위원회에 따르면 지난 7월13일 임배근 동국대 교수가 경주시지역위원장으로 임명된 후 당원가입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허대만 경북도당위원장과 이해찬 당대표 선출과정을 거치면서 경주시지역위원회도 내부적 조직정비에 박차를 가하면서 경주시민들의 민주당에 대한 참여도와 호응이 매우 높아져가고 있다.

앞서 민주당 경주시지역위원회는 정책위원장으로 동국대 허형도 명예교수를 영입하고, 인사위원회와 윤리위원회를 구성했다.

▲ (사지제공=민주당경주시지역위원회) 임배근 지역위원장

또 김상도 시의원을 민원실장으로 임명하고, 도시재생특별위원회(위원장, 최성훈), 청소년교육특별위원회(위원장, 서선자 시의원), 전통문화특별위원회(위원장, 일공스님) 등을 신설한 바 있다.

임배근 경주시지역위원장은 “지역에서 정부여당과 호흡을 맞춰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민주당을 제대로 살리는 것이 곧 바로 경주발전이라는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경주 민주당의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상설위원장 공모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