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예전 PC 게임은 PC를 사면 기본으로 주는 제품들을 사용했다. 하지만 이제 게임 좀 하는 게이머들에게는 갖춰야 할 것도 많아졌다. 예전과 달리 게임의 퀄리티가 성장했으며, 게임과 관련된 시장,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의 수준도 높아졌고 다양해졌다.

이에 주연테크와 세컨드찬스가 협업해서 만든 브랜드, 긱스타에서 게이머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게이밍 모니터, 게이밍 헤드셋, 게이밍 키보드 모델을 선보여 관심을 받고 있다.

긱스타(GEEKSTAR)의 새로운 모니터 모델명 Q32GSC 모니터는 32형의 WQHD모니터로 최적의 해상도를 자랑하며 1800R커브드, 144Hz, HDR기술 적용 및 인체공학적 스탠드 방식을 사용하여 최적의 게임 환경을 만들어주며, 성능뿐만 아니라 감각적이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도 게이머에 최적화된 게임환경을 완성시킨다.

풍부한 연결 지원,  초당 144장의 이미지를 출력하는 144Hz로 최대 1ms의 빠른 응답 속도로 화면의 잔상을 최소화 하여 빠른 화면 재생 시 부드러운 화면 전환 및 발생하는 Tearing 현상 제거하여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구현하였다.

긱스타(GEEKSTAR)의 게이밍 헤드셋은 40mm 드라이브 유닛으로 선명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FPS게임 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좌측 유닛과 우측 유닛에 각각 위치하는 8개의 독립적인 사운드 드라이버로 입체적이고 세밀한 출력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리모트 컨트롤러로 게임 중에도 한 손으로 간편한 조절이 가능하며 각 스피커별로 세밀한 음량 조절이 가능하다. 음량 조절은 물론 마이크와 이어캡RGB 온오프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아울러 바이브레이션 기술을 적용하여 몰입감을 한층 더 배가시켜주는 진동효과(진동 기능은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가능)를 적용하였다. 인체공학적 구조로 사용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마이크길이를 조절할 수 있고 동시에 높은 범용성을 보이는 제품으로 비디오게임기인 플레이스테이션4에도 원활한 사용이 가능하다.

긱스타(GEEKSTAR)의 게이밍 키보는 검증된 카일 광축 스위치를 사용하여 기존 기계식 축 대비 45%가량 빠른 입력속도(키반응속도 0.2ms)를 자랑하며 경쾌한 키감과 클릭음이 장점인 청축과 유사한 키감을 지닌 스위치와 소프트하면서 쫀득한 키감이 매력적인 적축과 비교적 유사한 스위치 두가지를 구비하여 사용자의 기호에 맞춘 제품이다.

아울러 화이트와 핑크 두 가지 색상을 사용하여 출시한 벚꽃에디션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기능성과 감성 모두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ABS키캡에 크리스탈(투명 아크릴)을 적용하여 한글각인 보호 및 편안한 관리가 이뤄질 수 있도록 돕고 있고 나노코팅 적용(IP68 방수방진 최고등급 획득)으로 침수 시 발생할 수 있는 제품고장 및 회로부식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한다.

긱스타 사업을 총괄하는 한창영 부장은 "세컨드찬스는 제품의 성능에만 치중하는 것이 아니라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소비자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업계 최고 수준의 무상 출장 A/S를 2년 보장하고 있다"면서, "고품질의 사후 관리를 통해 더욱 큰 고객 감동을 실현하여 막강한 성능과 확실한 사후관리까지 모두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