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수험생 대상, 전석 40%의 특별 할인 이벤트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뮤지컬 <마틸다>와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이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전석 40%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입시로 메마른 감정에 감동을 선사하는 뮤지컬<마틸다>!

▲ [사진=뮤지컬 '마틸다' 포스터]

뮤지컬 <마틸다>는 입시 준비로 인해 여유가 없었던 수험생들에게 문화생활의 갈증을 해소하기에 제격인 작품이다. 특유의 블랙 유머는 물론, 동화적인 분위기와 스펙타클한 안무가 고된 입시 준비로 잊고 있던 동심의 세계로 빨려 드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해줄 것이다.

뮤지컬 <마틸다>는 영국 최고의 명문 극단 로열 셰익스피어 컴퍼니(RSC)가 제작한 뮤지컬로, 세계적인 작가 로알드 달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영국 최고 권위의 올리비에상 역대 최고 7개 부문 수상, 토니상 5개 부문 수상, 드라마데스크상 5개 부분 수상하는 등, 평단의 찬사와 전 세계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지컬 <마틸다>의 한국 공연은 2019년 2월 10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줄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

▲ [사진=연극 '더플레이댓고우즈롱' 포스터]

공연이 진행될수록 일어나는 무대 위‘고우즈 롱(Goes Wrong)’한 사건들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입시 준비로 인해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달래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웃음이 끊이질 않는 무대를 선사하며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것이다.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은 초연 당시 고작 4명의 관객으로 시작했지만 기발한 아이디어와 엄청난 유머로 현재 미국, 뉴질랜드, 독일 등 전 세계 37개국에 수출된,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연극이다. 이번 한국 공연에서는 무려 100대 1의 경쟁을 뚫고 선발된 11명의 배우들이 어느 공연보다 완벽한 코미디 호흡을 관객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은 2019년 1월 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