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상품 최대 40% 할인, 오는 23일 종료

(서울=국제뉴스) 송미숙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에서 다가오는 겨울을 앞두고 지난 22일부터 한달 간 진행 중인 겨울 얼리버드 프로모션 'HAPPY WINTER FESTIVAL'이 고객들에게 연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지난 2주간 진행된 겨울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전체 여행상품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16% 이상 증가하는 등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지고 있다"며 "이런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프로모션이 종료되는 날까지 더 많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겨울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얼리버드형 여행자들을 겨냥해 진행중인 HAPPY WINTER FESTIVAL은 최대 40% 할인된 특가를 만날 수 있는 오늘만 특가 상품과 최대 30만원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특가 상품,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의 혜택을 담고 있다.

매일 오전 9시 공개되는 '오늘만 특가'에서 세부/보홀 헤난리조트 5일 상품, 괌 자유여행 5일 상품, 다낭 자유여행 5일 상품 등이 30%~40% 할인된 특가로 제공돼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판매가 종료됐다. 남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도 푸켓, 세부, 장가계 등의 여행 상품이 큰 폭으로 할인된 특가로 준비되어 있다. 특가 상품은 동남아, 일본, 중국, 미주, 유럽, 남태평양 등 전세계 여행 상품으로 지역과 상품은 매일 변경된다.

한편 현재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얼리버드 특가 상품의 경우, 상품의 상당수가 빠르게 예약이 차고 있는 상황이다. 해외 패키지 상품을 비롯하여 해외 자유 여행 상품, 부산·대구 출발 상품 등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여행 취향과 일정에 맞게 상품을 고를 수 있다. 최대 30만원 즉시 할인된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는 오는 23일 종료된다.

이 외에도 온라인투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행운의 룰렛 이벤트는 프로모션 진행 2주만에 2,000명이 넘는 인원이 응모를 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룰렛을 돌려 응모를 할 수 있으며 회원 한 사람 당 매일 3번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를 통해 여행 상품권 100만원권,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비타 500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역대급 할인과 풍성한 혜택을 담은 겨울 얼리버드 프로모션 'HAPPY WINTER FESTIVAL'은 오는 23일 종료된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