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블호텔 고양

(서울=국제뉴스) 한경상 기자 = 경기도 첫번째 5성 호텔 엠블호텔 고양이 호캉스와 드라이브를 결합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엠블호텔 고양은 편안한 객실에서의 휴식, 호텔 조식 뷔페, 드라이브 여행 혜택을 모두 담은 '그린카 타고 엠블호텔 고양 놀러가자!'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1월 29일 선착순 20팀에 한해 판매되는 이번 패키지는 때 이른 추위를 피해 따뜻한 호캉스를 보내고, 올해 마지막 단풍길 드라이브 여행의 낭만을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상품은 ▲객실 1박 ▲쿠치나M 조식 2인 ▲치맥세트(치킨+맥주 4병) ▲피트니스 클럽 무료 입장 ▲사우나 50% 우대할인 ▲그린카 6만원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 엠블호텔 고양 쿠치나M 뷔페

조식뷔페를 맛볼 수 있는 쿠치나M은 라이브 오픈 키친 스타일 뷔페레스토랑으로서 건강한 조리법으로 만든 한식, 중식, 일식, 양식 요리를 선보인다. 오전 10시까지 식사 할 수 있어 여유로운 조식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호캉스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체크인 당일 밤에는 맥주 4병과 치킨으로 구성된 치맥세트 룸서비스를 제공한다. 체크인 시점부터 새벽 1시까지 중 원하는 시간을 미리 요청하면 객실까지 배달해준다.

또한 카셰어링 기업 '그린카'와 손잡고 그린카 이용권을 제공하는 점도 특징이다. 고객 편의를 위해 패키지 판매 기간 동안 호텔 지하 주차장에 그린존을 운영한다. 그린존은 그린카를 대여 및 반납 할 수 있는 서비스 구역으로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엠블호텔 고양에서 대여한 그린카는 호텔뿐만 아니라 도심 속 그린존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반납 가능하며, 반대로 도심에서 대여한 그린카를 엠블호텔 고양에 반납할 수 도 있다. 그린카 이용권은 패키지 구매 완료 후 MMS로 발송된다.

'그린카 타고 엠블호텔 고양 놀러가자!' 패키지 요금은 주중 슈페리어 객실 기준 25만 5천원부터다. 자세한 안내 및 예약은 엠블호텔 고양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엠블호텔 고양, 패밀리 객실타입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