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조진성 기자 = 세계적인 다단계 기업 '암웨이 Amway'를 모르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그렇다면 '애터미 atomy'를 알고 있는 사람들은 얼마나 될까?

 

60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는 암웨이와 10년의 애터미를 비교한다는 것은 다소 무리가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원리원칙에 의해서만 한다' '다단계의 역사를 새로 쓴다'는 주식회사 애터미와 박한길 회장의 표어(캐치프레이즈)는 다단계의 60년 역사를 새롭게 써 내려가겠다는 의지의 산물이다.

다단계의 역사를 부정하는 것이 아니라 국내 다단계 역사 속에 자리 잡고 있었던 위선과 병폐, 거짓 술수와 사기성 불법들을 모조리 정화하여 새롭게 인식시키고자 하는 각오를 지니고 있다.

그리고 원리원칙은 오늘날 우리 가정과 사회에서 망각했던 아주 중요한 단어이다. 원리원칙에는 위대한 힘이 존재한다. 원리원칙대로만 하면 가정이 바로 되고 사회가 정화되며 기업은 성장한다.

애터미 그리고 박한길의 '아름다운 마케팅을 찾아서'는 애터미와 박한길 회장의 철학을 담고 있는 도서이다.

이 책은 우연히 네트워크마케팅의 길에 입문했던 저자가 애터미란 회사와 박한길 회장을 만나게 되면서 전혀 생소했던 세계를 경험하고, 탄복하여 스스로 부정하던 다단계에 대한 고찰을 통해서 씌어졌다.

주식회사 애터미와 박한길 회장을 경험하며 "경제에 대한 가치관과 삶에 대한 성찰을 하게 되었다"고 작가는 고백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