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최대 60% 특가, 다양한 할인 쿠폰, 유럽 왕복 항공권 등 경품 이벤트 등 구성

▲ 사진 제공 = 온라인투어

(서울=국제뉴스) 송미숙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가 10월 29일부터 11월 16일까지 19일간 해외항공권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인 ‘2018 슈퍼마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을 비롯한 25개의 글로벌 항공사, 카드사, 면세점 등의 참여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60% 할인된 특가 항공권을 잡을 수 있는 기회로 많은 여행자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슈퍼특가 △슈퍼항공 △슈퍼쿠폰 △슈퍼이벤트 △슈퍼서비스 등 총 5개로 구성되는 ‘2018 슈퍼마켓’은 특가 항공권은 물론 최대 7만원 할인쿠폰, 무료 유럽 왕복 항공권 경품 이벤트 등으로 혜택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슈퍼마켓 기간 동안 전 세계 주요 도시 항공권을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해외항공 예약 페이지에서 항공권 검색 시, ‘SUPER’ 아이콘이 붙은 상품이 이에 해당된다.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면 오사카, 파리, 세부, 시드니, 뉴욕 등 다양한 여행지를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마다 999 파격 특가 항공권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를 잘 활용하면 최대 60% 할인된 특가로 예약하는 행운을 잡을 수 있다. 파격 특가 항공권은 주차 별로 변경되며 좌석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특가 항공권을 예약하지 못하더라도 아쉬워할 필요는 없다. 온라인투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항공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노선 별, 상위 클래스 별 ‘슈퍼쿠폰’을 제공하기 때문. 노선 별로 일본·중국·괌 항공권 예약 시 5,000원, 동남아·대양주 항공권 예약 시 10,000원, 미국·유럽 항공권 예약 시 20,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 클래스를 예약한다면 더 큰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일본·중국·괌 노선 예약 시 20,000원, 동남아·대양주 예약 시 40,000원, 미국·유럽 예약 시 70,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슈퍼 더블쿠폰’이 제공되는데 온라인투어 첫 구매 고객일 경우 5,000원, 주말 구매 고객일 경우 2,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항공권 예약 후 이벤트 페이지 내 ‘할인 요청하기’ 팝업을 통해 할인 신청을 하면 할인된 금액 확인 후 결제가 가능하다. 왕복항공권 구매 시 적용되며 예약번호 기준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슈퍼쿠폰의 경우 카드 할인 및 타 쿠폰과의 중복 할인이 불가하며 슈퍼더블쿠폰은 카드 할인 및 타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특가 상품, 할인 혜택과 더불어 온라인투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룰렛을 돌려 응모를 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회원 한 사람 당 하루에 1번의 기회가 주어진다. 룰렛을 돌려 유럽 왕복 항공권, 영화 예매권, 해피콘 5천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총 251명에게 행운의 경품으로 증정한다.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는 행운의 복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꽝 없이 100% 당첨으로 진행되는 복권 이벤트는 경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25개의 글로벌 항공사의 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투어 항공사업본부 이경임 본부장은 “이번에 준비한 슈퍼마켓은 특가 항공권을 잡을 수 있는 2018년의 마지막 기회”라며 “풍성한 할인과 혜택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운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슈퍼마켓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