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군, 제28사단 창설 65주년 기념 체육대회 개최.(사진제공.동두천시)

(동두천=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육군 28사단은 창설 65주년 기념 체육대회를 지난 24일 사단 연병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동두천시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인 최용덕 시장을 비롯하여 통합방위협의회 위원들이 함께 참석하여 체육대회를 축하하고 군장병 가족과 함께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강건작 28사단장은 “시장님을 비롯하여 동두천시 방위협의회 위원님들이 사단 체육대회에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전하며, “그동안 군에 대한 인식이 지역주민과 동 떨어진 조직으로 많이 인식되었으나, 이제는 지역주민과 함께 호흡하며 더욱 가까이 가기위해 많은 노력하는 친밀한 조직으로 변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28사단 창설기념 체육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이번 체육대회를 계기로 더욱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최고의 부대로 발전하기 바란다.”며 장병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는 축구, 족구 등 다양한 경기종목을 가지고 부대별 화합을 다지는 체육행사와 함께 장병들의 사기를 진작시키는 군악대와 연예인 축하공연도 함께 펼쳐졌다.   

▲ 육군, 제28사단 창설 65주년 기념 체육대회 개최.(사진제공.동두천시)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