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킹콩 by 스타쉽

배우 오아연이 웹드라마 'WHY :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이하 'WHY')'에 출연한다.

1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신예 오아연이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WHY'(극본 김수민, 연출 신완석)에 '송다인'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청춘드라마를 통해 밝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웹드라마 'WHY'는 이유를 모른 채 기념일에 차인 남자가 1주일 간의 제주도 여행에서 만나는 사람들과 크고 작은 해프닝을 겪으며 자신이 차인 이유를 알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극중 오아연이 맡은 '송다인'은 솔직함과 털털함이 매력인 인터넷 소설 마니아. 그는 성격, 외모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완벽하지만, 이제껏 제대로 된 연애는 한 번도 못해 본 '연애허당'이다. 다인은 제주도에서 우연히 알게 된 철부지 3인방과 청량한 케미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오아연은 최근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 게이샤로 위장한 의병 '소아' 역으로 출연, 출중한 일본어 실력과 화려한 외모, 몰입감 넘치는 연기로 안방극장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앞서 SBS 드라마 '조작', 영화 '곤지암' 등을 통해 청순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눈도장을 톡톡히 찍은 주목 받고 있는 신예이다. 이에, 오아연이 웹드라마 'WHY'에서 그려낼 청춘 여행 로맨스에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오아연을 비롯해 정건주, 유동국, 이지원, 황인엽, 이소희가 출연하는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WHY'는 11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