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응원하고 즐기는 가을운동회

춘양초, 2018학년도 가을 운동회 개최

(봉화=국제뉴스)백성호 기자 = 춘양초등학교(교장 김숙희)는 10월 16일(화) 춘양초등학교 운동장에서 학부모, 지역주민 및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춘양초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전교생 및 유치원생들의 개인 달리기를 시작으로 '고무신컬링','색판 뒤집기','파상릴레이'경기 등 다양한 경기를 실시했다.

학생들은 열심히 응원도 하고 경기에 규칙을 잘 지키며 열심히 운동회 경기에 참여하였다. 저학년, 고학년 계주를 마지막으로 즐거웠던 운동회가 막을 내렸다.

운동회를 통해 학부모님과 교육가족과 전교생이 한 자리에 모여 청군과 백군으로 나뉘어 서로의 팀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아름다운 화합의 장이 되었다.

춘양초등학교 6학년 권정민 학생은 "초등학교에서 마지막으로 하는 운동회라서 너무 즐거웠고, 선생님과 부모님과 또 동생들과 함께 응원하며 다양한 활동들을 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고 말했다.

춘양초등학교 교장(김숙희) 선생님께서는"춘양초등학교 가을 운동회에 참석해주신 학부모 및 내빈들과 또, 가을 운동회를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준 춘양초등학교 학생들과 교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학생들이 모든 활동에 적극적이고 즐겁게 참여하고, 또 어른들도 함께 운동화에 참여하며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