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여주대 용마체육관에서 현장면접 통해 약180명 채용

 

(여주=국제뉴스) 김덕기 기자 = 경기도 여주시는 기업의 우수인재 채용 및 구직자의 폭넓은 취업기회를 제공하고자 오는 24일 오후 2시~5시까지 여주대학교 용마체육관에서 ‘2018 여주시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여주시와 이천고용복지플러스센터가 주최하고, 여주시 평생학습센터, 여주시노인복지관, 여주지역자활센터, 여주대학교, 여주시장애인복지관, 대한노인회 여주시노인취업센터 등 여주관내 취업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취업박람회에는 팔도, 쿠팡, 에이스침대, 실리코리아, 이앤원 등 지역의 우수기업 20개소가 참여해 기업 면접관과 구직자 간 1:1 현장면접을 통해 사무 ‧ 서비스 ‧ 물류 ‧ 생산 · 영업직 등 약 18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행사장에서는 부대행사로 이력서 ‧ 자기소개서 컨설팅, 지문인적성검사, 취업타로카드, 무료사진촬영, 퍼스널컬러 이미지 메이킹 등 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도 제공한다.

여주시 관계자는 “이번 취업박람회가 대규모로 개최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든 연령대의 채용이 이뤄지는 만큼 취업을 희망하는 시민은 누구나 행사장에 방문해 취업 성공의 기회로 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18 여주시 취업박람회’와 관련한 기타 문의사항은 여주일자리센터(031-887-2691~4)로 연락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