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최근 삼성, 애플 등 제조사의 플래그쉽 스마트폰 라인업들의 출고가가 대부분 높은 가격으로 출시되면서 핸드폰 기기 교체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이 한층 더 무거워졌다.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핸드폰 싸게 사는법’, ‘공짜폰’ 등의 다양한 정보 검색을 통해 조금이라도 싸게 구입하기 위해 공동구매 카페나 밴드 등을 이용하지만 복잡한 절차와 신청 방법 때문에 포기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이 가운데 맞춤 요금제 설계와 갤럭시노트9 · 아이폰X 등의 최신 스마트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파인모바일’에서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공짜폰으로 핸드폰 싸게 사는 법’을 공개해서 이목을 끌고 있다.

내용을 살펴보면 전화통화나 카톡 등의 사용이 스마트폰 사용량의 대부분인 라이트유저, 어르신들은 현재 공짜폰으로 진입한 갤럭시on7 2018 모델, 갤럭시 와이드3 모델 등을 추천하고 있으며,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폰 라인업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은 공시지원금이 비교적 많은 갤럭시S9 모델 등을 추천 하고 있다.

파인모바일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갤럭시노트9 등의 가격이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S9, 노트8 같은 기종들을 파인모바일 자체적으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해 가격을 낮추고 있으며, 보급형 스마트폰부터 플래그쉽 스마트폰까지 모든 제품에 대해 가격 할인과 맞춤 사은품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핸드폰 구입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려 하고 있다“고 전했다.

‘공짜폰’, ‘핸드폰 싸게사는 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파인모바일’ 검색을 통해 플러스친구나 네이버 파인모바일 카페를 통해 확인과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