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30커플에게 ‘올인원 1인 4만9천원’ 특별 혜택 제공해

(서울=국제뉴스) 한경상 기자 = 서울 삼성동 소노펠리체 컨벤션이 본격적인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나이트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나이트웨딩은 주말 점심이 아닌 주중 및 주말 저녁에 진행하는 결혼식으로, 낮 시간대 웨딩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예비 신랑 신부들의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다.

소노펠리체 컨벤션은 이번 '나이트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선착순 30커플에게 '올인원 1인 4만9천원' 비용으로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올인원 프로모션 1인 비용에는 ▲6가지 에피타이저와 메인요리 등으로 구성된 양식 정찬 ▲음료 ▲로비라운지 웰컴 바 ▲생화 장식 및 식전 재즈연주 등이 모두 포함되어있다. 예약은 토요일 19시, 일요일 17시, 주중 저녁 웨딩에 한해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 시 프로모션은 종료된다.

소노펠리체 컨벤션은 유럽의 대저택을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리뉴얼 오픈 당시부터 주목받았으며, 특히 로비라운지에는 웰컴바가 마련되어 식 전에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오는 2019년 1월에는 신부대기실과 수유실을 리뉴얼해 품격을 올릴 예정이다.

한편, 소노펠리체 컨벤션 나이트웨딩 프로모션 상담 및 예약 문의는 소노펠리체 컨벤션 홈페이지 및 상담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 사진제공=대명호텔앤리조트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