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사업장의 유해 위험 개선 업무를 담당하는 안전관리 분야의 취업을 위한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 필기시험 대비 신규 강의 오픈에 이어 2019년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더블연장’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더블연장’ 프로모션은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 필기시험 전 과목 ‘기초이론’+‘개념완성’+‘문제풀이’ 단계로 이어지는 올인원 구성의 필기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 한해 기존 수강료에서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이벤트다.

수험생의 학습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할인 혜택 외에도 넉넉한 수험기간 제공을 통해 보다 넓은 합격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해당 필기 패키지를 전자결제로 구매한 수강생 전원에게 수강기간을 두 배로 연장해주는 ‘기간연장 2배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학습 효율을 높여 빠른 실력 향상을 달성할 수 있도록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 Q&A 특강’과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 필기 기출해설 특강’도 무료로 지원한다.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 Q&A 특강’은 초보 수험생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이론과 전공자들도 헷갈리기 쉬운 내용 등 수험생들이 학습 중 가장 궁금하고 어려워하는 부분만을 뽑아 명료한 답과 풀이 과정을 제시함으로써 필기시험에 대한 감을 잡고, 시험을 전략적으로 준비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특강이다.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 필기 기출해설 특강’은 최신 과년도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 및 산업위생관리기사 시험을 각각 3회분씩 기출문제 풀이 및 해설 구성으로 담아낸 강좌로, 2019년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 필기시험의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의 합격을 위한 최종 마무리 점검 특강이다.

강의는 에듀피디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 전임 전나훈 교수가 맡아 특유의 유쾌하고 집중력을 조성하는 수업 진행으로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산업위생의 공학적 개념과 용어 및 단위, 계산 공식 등을 비전공자도 수월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이해 위주의 수업으로 이끌어 나간다.

특히 계산문제가 많은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 시험 특성상 공식 암기 및 문제풀이를 어려워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반드시 암기해야 하는 이론 및 공식과 단위의 효율적인 암기법을 제시하고, 과목별 빈번히 출제되는 문제 유형의 풀이법을 ‘경험식 계산법’, ‘이해식 계산법’으로 식을 문제에 대입하는 방법을 알려줌으로써 수험생들의 문제해결능력을 쉽고 빠르게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 시험대비 ‘더블연장’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과 강좌별 무료샘플강좌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