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서울의 고객 대상 경품 증정 프로모션인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가 10월을 맞이해 뮤지컬 '엘리자벳' 티켓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는 호텔 개관일인 5월 16일에 맞춰 매월 16일 그랜드 힐튼 서울을 이용하는 고객과 SNS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본 프로모션은 뮤지컬 '시스터 액트'를 시작으로 '킹키부츠', '맨오브라만차' 등 다양한 공연 티켓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10월의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에서는 뮤지컬 '엘리자벳' 티켓을 선물한다. 오는 11월 17일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개막하는 '엘리자벳'은 죽음마저 사랑에 빠지게 한 아름다운 황후 엘리자벳 역에 옥주현, 김소현, 신영숙을 비롯해 박형식, 정택운, 이지훈 등이 캐스팅되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10월 16일부터 11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호텔 곳곳에 있는 힐튼 리워즈 응모함에 응모권을 작성해 참여하거나 공식 SNS 계정에 힐튼 리워즈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 혜택이 주어진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 힐튼 서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