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문화프로그램 일환으로 시민들에 평생학습 및 다양한 진로탐색 기회 제공하고자...

(이천=국제뉴스) 김덕기 기자 = 경기도 이천시립도서관은 11월 6일과 13일, 21일 3차시에 걸쳐 운영하는 독서문화프로그램 '도서관에서 길을 찾다!'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 운영은 시민들에게 평생학습 및 다양한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하고자 청소년부터 중장년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11월 6일 1차시는 '청소년, 영화로 인생의 멘토를 만나다'란 주제로 청소년, 학부모 및 진로지도에 관심 있는 성인을 대상으로 한국청소년센터 원은정 대표의 강의로 실시된다.

11월 13일 2차시는 '똑똑한 인재를 만드는 글쓰기 공식'이란 주제로 자기소개서를 준비하는 수험생 및 취업준비생, 글쓰기에 관심이 많은 성인을 대상으로 '글쓰기 훈련소'의 저자이자 글쓰기 분야 전문가인 임정섭 작가의 진행으로 추진된다.

11월 21일 3차시는 '급변하는 미래, 나의 인생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란 주제로 30대부터 중장년층, 은퇴준비자 등을 대상으로 독서토론 및 기업교육 전문가인 최병일 숭례문학당 대표강사의 강연이 펼쳐진다.

수강신청은 10월 23일 오전 10시부터 이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문화행사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모집인원은 각 차시별 60명이고. 수강료는 무료이다.

각 차시별 강좌운영은 공히 이천시립도서관 지하 1층 시청각실에서 저녁 7시~9시까지 2시간씩 이뤄진다.

기타 문의사항은 이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참여마당-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이천시 도서관과 시립도서관팀(031-644-4352, 4354)으로 연락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