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켄싱턴 제주 호텔 오션피니티풀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가을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가을 앤 여행(Autumn & Travel) 패키지를 2018년 9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10월 21일까지 주말 예약 시 최대 6만원 할인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을 앤 여행 패키지는 디럭스룸 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가을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호텔의 파티셰가 직접 만든 햄치즈 크로아상 샌드위치와 따뜻한 커피가 제공된다. 특히, 제주의 핫 플레이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낮에는 여유롭게 수영을, 밤에는 신나는 풀파티 ‘스파티’ 까지 즐길 수 있다. 대형 LED 볼과 레이저 조명 등 화려한 파티 플레이스의 루프탑에서 레지던스 DJ ZERO의 EDM(Electronic Dance Music) 기반의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함께 유러피안 듀오의 팝페라 공연, 8586(제이디 & 우싸이드)의 힙합 & R&B 퍼포먼스 스파티 공연까지 펼쳐진다.

이와 함께, 마시멜로를 구워먹을 수 있는 파이어 마시멜로 등 다양한 스낵과 칵테일, 맥주,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국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풀파티 ‘스파티’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루프탑에 위치하여 제주 자연의 아름다운 전망을 한 눈에 감상하며 내가 직접 만드는 칵테일 ‘진앤토닉’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지앤티 타임(GIN & TONIC TIME)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