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내 한류 팬들을 열광케 한 'KCON 2018 THAILAND'의 콘서트 무대가 11일 저녁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공개된다.

지난 달 29과 30일, 양일간에 걸쳐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개최된 'KCON 2018 THAILAND'는 4만 2천여명의 관객을 모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청하, 프로미스나인, (여자)아이들, 골든차일드, 갓세븐, 몬스타엑스, 네이처, 펜타곤, 스트레이 키즈, 선미, 더 보이즈, 더 이스트라이트, 바시티, 워너원 등 특급 K-Pop 스타부터 신예 아티스트까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열정적인 KCON 무대를 오늘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태국 K-Pop 팬들의 뜨거운 응원에 화답하기 위해 아티스트들이 준비한 스페셜 스테이지도 만나볼 수 있다. 갓세븐과 몬스타엑스는 완전체 뿐만 아니라 유닛 무대들을 준비해 신선한 매력을 선보였고, 더보이즈, (여자)아이들, 스트레이 키즈는 선배 가수들의 히트곡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연한 패기 넘치는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태국판 '쇼미더머니'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던 나이나, 직쏘, 토사칸은 프로미스나인의 지원과 함께 콜라보 무대를 준비해 한국과 태국간의 특별한 문화 교류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처럼 어느 때보다 색다른 무대들로 한층 더 풍성해진 'KCON 2018 THAILAND'의 뜨거웠던 현장은 11일 저녁6시 Mnet 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