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일부터 19일까지 노랑풍선 사이트 내 접수

▲ 2019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 노랑풍선 제공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10월 4일부터 19일까지 2019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노랑풍선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영업부문을 모집하며, 담당업무는 여행상품 기획, 여행상담 및 상품운영 등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토론면접, 인적성검사, 임원면접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서울본사, 대구 지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노랑풍선 인사담당자는 "이번 개최되는 신입사원 공개채용에서는 지원자의 스펙에 치중하기 보다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직무에 대한 신념과 자질을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창의성을 갖춘 인재를 찾고 있다."고 밝히며 "노랑풍선과 함께 '글로벌 트래블 리더'로 함께 도약 할 수 있는 도전자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 고 전했다. 

자격요건, 우대사항, 복리후생 등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사이트 내 채용정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창립 17주년을 맞은 노랑풍선은 '고객만족경영, 직원만족경영, 21세기 전략경영' 이라는 경영이념을 기반으로 고객에게는 행복을 주고 모든 임직원이 만족하는 기업문화를 정립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힌바 있으며 '공정거래위원회 주최 CCM 3회연속 인증',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 추천 1위', 2018 우수여행상품에 5년연속 선정 되는 등 소비자와 전문가로부터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