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원마운트)

(고양=국제뉴스) 허일현 기자 = 경기 고양시 소재 원마운트가 호러 코미디 애니메이션 '스푸키즈(spookiz)'의 제작사 키링스튜디오와 합작해 오는 31일까지'할로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다섯 꼬마 유령들의 호러 슬랩스틱을 보여주는 스푸키즈는 스푸키(spooky)와 키즈(kids)의 합성어로 '으스스한 아이들'을 의미한다.

세계의 유령들을 유머 있게 본 딴 캐릭터 프랑키, 큐라, 콩콩, 캐비, 지지가 그들이다.

이번 할로윈 페스티벌은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를 배경으로 눈과 얼음에 숨어있는 스푸키즈를 찾아나서는 모험으로 스노우파크 곳곳을 누비며 주어진 미션들을 완수해야 한다.

미션은 ▲쿠키장인 프랑키▲큐라의 숨바꼭질▲콩콩이의 외침▲캐비의 튜브썰매▲지지의 셀럽으로 가는 길 등 정규 미션 6가지와 게릴라로 열리는 1개의 보너스 미션으로 구성된다.

숨은 유령 찾기, 할로윈 쿠키 만들기, 얼음썰매 타기 등 콘텐츠를 즐기며, 눈 놀이와 할로윈의 재미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7개의 미션 가운데 6개의 미션을 완수해 성공 스탬프를 모으면 다양한 캐릭터 상품과 원마운트 테마파크 입장권 등 축하 선물도 증정한다.

원마운트 쇼핑몰 거리에서도 10월 한 달 동안 꼬마 유령 스푸키즈를 찾아볼 수 있다. 거리 곳곳에 포토존이 설치되고, 다채로운 할로윈 체험 행사와 거리 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원마운트 '할로윈 페스티벌' 참여 방법 등 자세한 행사 안내와 스노우파크 입장권 할인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