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가을 식 재료로 준비되는 북경식 그리고 광동식 전통 보양식의 향연

▲ 노보텔 강남 가을 프로모션 중식의 향연 (Taste of China)/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제공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 제철 식재료로 다채로운 중식 보양요리를 선보이는 '중식의 향연 (Taste of China)'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15일부터 1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 메뉴는 북경지역과 광동지역의 대표 보양요리와 신선한 가을 식재료의 만남으로 준비되었다.  지리적으로 문화와 역사의 중심지로 궁중요리와 고급요리가 발달한 북경식 프로모션 메뉴로는 온 가족이 화목하게 복을 기원하며 먹은 음식이라는 의미를 가진 고급 중식요리로 신선한 해산물과 육류, 채소를 넣어 볶은 전가복을 시작으로, 영양 가득한 제철 자연송이와 바다의 인삼인 해삼으로 정성스럽게 준비될 보양요리 해삼 송이 볶음, 중국의 고원지대에서 자라는 야생조류식물의 풀로 고급 식재료로 사용되는 발채로 조리되는 발채 게살 스프 등이 준비된다.

광동식 요리는 더운 지방의 남중국을 대표하는 요리로 자연 본연의 맛을 잘 살려내는 것이 특징이다. 광동식 프로모션 메뉴로는 바삭 하게 튀긴 고소한 새우에 칠리소스를 더한 칠리 새우, 대표 가을 음식으로 손꼽히는 꽃게와 커리를 이용한 커리소스와 게살, 어향 소스로 소고기를 볶아 만든 어향 소고기 볶음과 사천 대표 면 요리로 남녀노소 인기가 높은 탄탄면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중식 요리에 빠질 수 없는 채소와 고기, 해물을 채로 썰어 볶아 양장피와 겨자 소스와 함께 먹는 양장피와 입맛을 상큼하게 돋아줄 모듬 냉채가 준비되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2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The Square)'는 중식 이외에도 한식, 일식, 양식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미식 요리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급 호텔 셰프들이 즉석에서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라이브 키친을 통해 눈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맛의 깊이를 더한다.

'중식의 향연 (Taste of China)' 프로모션 가격은 주중 런치 7만원, 디너 7만 7000원 주말 런치 8만2000원, 디너 8만2000원(세금 포함)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