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모션그래픽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그 감각과 기술력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

텍스트보다 빠른 감각을 담아내는 영상, 애니메이션 등의 영상물은 빠르고 명확하게 이미지를 각인시키기 때문에, 하나의 메세지와 정체성을 나타내기에 적합하다.

이에따라 각종 기업과 행사 및 단체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수단으로 영상 제작 콘텐츠 시장은 각광받고 있는 추세이다.

영상제작전문업체 ‘엔엑스스퀘어’는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흐름을 읽으며, 대중의 생각과 욕구를 찾아내 콘텐츠 및 애니메이션, 영상제작 분야를 기획, 제작, 공유하는 데 주력한다.

가치와 문화, 긍정적인 영향을 추구하는 엔엑스스퀘어는 홍보, 광고 영상제작사로서 실사영상, 인포그래픽, 모션그래픽을 활용하여 홍보한다. 트렌디한 화면구성과 상상력, 감수성을 모션 그래픽으로 표현하는 2D/3D 제작물로 회사의 홍보영상제작, 서비스 소개, 바이럴영상, 프로모션, 전시 영상 등의 이미지를 극대화 시키고 있다.

국내 업체로는 드물게 2D/3D 모션그래픽에 특화된 ‘엔엑스스퀘어’는 그 실력을 인정받아 대기업 및 공공기관의 홍보영상을 다수 제작하고 있으며, 모션그래픽 기술뿐만 아니라 4K, 드론 등 시대 흐름에 맞는 감각적인 장비를 적극 활용하며 실사를 기반으로 한 촬영 영상도 제작하고 있다. 또한 IT, 제조, 의약품, 건설, 금융, 공기관 등 업종 구분없이 홍보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제작 방향을 제시하는 효과적인 맞춤형 영상을 제작한다.

엔엑스스퀘어는 계속해서 트렌드를 연구하며 2018년 하반기에는 기획부터 자체 제작한 유령 캐릭터 이모티콘 출시를 앞두고 있다. 또한 이모티콘 캐릭터를 활용한 영상 콘텐츠 방영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트렌드하고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엔엑스스퀘어 관계자는 “영상제작뿐만 아니라 자체 콘텐츠 제작으로 스토리 및 기획력을 입증하는데 노력하고, 홍보영상제작과 여러가지 컨텐츠 문의를 하는 기업에게 최고의 동료가 되도록 열심히 달리겠다”고 전했다.

엔엑스스퀘어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