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 화창상사㈜는 2019년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인업을 공개와 함께 2019년식 스카우트 바버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2019년 스카우트 바버는 USB충천포트가 기본 장착 되어 라이딩에 편리함을 더하고, 화이트 스모크 색상을 추가 편입하여 화려함을 더했다.

특히 화이트스모크 색상의 스카우트 바버는 기존의 블랙색상보다 고급스러움이 묻어나고 여성라이더와도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을 법한 기대가 되는 색상이다.

관계자는 기존의 외형을 대부분 유지 하였지만, 불편함을 해소시켜주는 USB충전포트의 적용과 새로운 화이트 스모크 색상의 조화는 거부하기 힘든 매력을 갖고 있어서, 2018년식 스카우트바버가 완판의 기운이 2019년 스카우트 바버에게 전달 될 것으로 예상했다.

아울러, 2019년 스카우트 바버 사전 계약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까지 취등록세 지원과 엔진가드 무상장착, 그리고 엔진오일 3회 무상교환이 제공되며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 IMRG KOREA 가입여부에 따라 추가로 인디언 모터사이클 백팩과 IMRG 패치 및 뱃지 그리고 티셔츠가 제공된다. 

2019년식 스카우트 바버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2018년 스카우트 바버 사전계약시부터 고객들이 대기가 꾸준히 있었던 점을 감안하면 서둘러 계약금을 걸어 놓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